본문 바로가기

[유머] 웃음

[스크랩] 내 새끼인지 강아지 새끼인지~~~~~~^^*

어느날 나는 버스를 타고 어딘가로 가고 있었다.

가만가만 잘 가고 있는데,


왠 아주머니가 강아지를 몰래 안고 탔다.


그 때 까지는 사람들의 별 무관심속에서 아주머니와 강아지는

대수롭지 않게 여겨졌다.


한 10분정도 지났을까? (10초인가-.-;;) 강아지가 갑자기 낑낑대기

시작하더니 계속 깽깽거리기 시작했다.


그러자 아주머니가 "어머 제니야 멀미하니?" 등등

별스런 소리를 다 해 대고 있었고..


사람들은 시끄러운 소리에 점점 짜증이 나기 시작하였다.

(버스운전사는 뭐하나..내리게 하던가.. 타지 못 하게 하던가..)


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모두들의 반응은 한숨과 짜증으로

뒤범벅(?)되어가고 있었다.


그래도 버스운전사는 말이 없었다 -.-;;


또한 아주머니도 주위의 반응을 무시하고 있었다.


보다 못한 한 아저씨가 주위의 반응에 힘입어 아주머니에게 말을 건냈다.


"아주머니 버스안에서 너무 시끄럽네요.


그 강아지 쉐끼 좀 조용히 좀 시켜요~!"


그러자 아주머니 신경질적인 반응으로 대답한다.


"아니 이게 어딜 봐서 강아지 쉐끼에요!! 내 쉐끼나 마찬가지인데!!


좀 멀미하는거 가지고.. 내 쉐끼한테 왜들 그러세요 참나~!"


어이 없는 아주머니의 답변에 주위 반응은 살벌해져 가고 있었다.


그 때 마침 한 용기있는 아줌마가 한 마디로 분위기를 바꿔 놨다. . . . . . . . . . . . .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
" 아니 어쩌다가 강아지 쉐끼를 낳았어 그래? "


순간적으로 분위기가 급속도로 반전되어서~ 사람들은 웃고 난리가 났었고,


아주머니는 얼굴이 시뻘개져서 다음에 내렸다고 한다...

'[유머] 웃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퀴즈클럽  (0) 2022.12.02
[스크랩] 지하철에서 있었던 일  (0) 2022.10.21
고추  (0) 2022.10.20
늙은 나뭇군과 개구리  (0) 2022.10.19
세 선녀  (0) 2022.10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