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기업의 경쟁력 요소는 빠른 대응력과 공정 에서의 품질보증력이 기본적인 요구사항이다...이를 위해 현장에서의 자주관리와 문제발생시 현장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된다.....수준의 향상을 위해서는 아주 단순한 시스템 혹은 몇개의 프로세스가 필요 할 것이고 이는 현장의 자주관리능력을 높이는 쪽으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.
카테고리 없음
소기업의 경쟁력 요소는 빠른 대응력과 공정 에서의 품질보증력이 기본적인 요구사항이다...이를 위해 현장에서의 자주관리와 문제발생시 현장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된다.....수준의 향상을 위해서는 아주 단순한 시스템 혹은 몇개의 프로세스가 필요 할 것이고 이는 현장의 자주관리능력을 높이는 쪽으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.